-
[포천 카페 추천] 팜브릿지!!카테고리 없음 2024. 5. 18. 13:04반응형
안녕하세요. 무팡입니다.
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포천 소흘읍에 위치하고 있는 팜브릿지입니다.1. 팜브릿지 소개
주소 : 경기 포천시 소흘읍 죽엽산로 660 팜브릿지
팜브릿지는 대형 식물원 카페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1층에는 대형 주차장과 의류 잡화 매장이 있습니다.
2층부터 카페이기 때문에 계단이나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.
카페 안으로 들어가면 매장 안 쪽에도 샵인샵으로 주얼리, 잡화 매장이 입점해 있습니다.2층으로 올라오면 사진과 같이 3층의 중앙은 좌석 없이 뚫려있습니다. 큰 샹들리에 조명이 있고 건물 천장과 사이드에 창을 내어 널찍한 공간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.
매장 가운데 거북이와 금붕어가 살고 있는 인공 연못이 크게 만들어져 있고 그 주변으로는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큰 야자수와 다양한 화초들이 있으며 짧게 산책 겸 구경이 가능한 길도 조성이 되어있습니다.
푸릇한 색감으로 사진을 찍으면 인생샷도 건질 수 있었습니다!
위 사진의 공간 맞은편으로는 계단식 좌석이 있고, 계단 아래쪽으로 라이브 공연이 진행되는 무대도 마련되어 있습니다.
계단식 좌석에 앉을 경우 라이브 공연은 감상하기 어려워 이 부분은 아쉬웠습니다. 다만 라이브 공연 시간이 아닐 때는 앞 쪽 공원을 감상하기 정말 좋았습니다.2. 메뉴
메뉴는 사진을 참고해 주세요. 정말 다양한 종류의 베이커리와 디저트, 브런치 메뉴가 함께 준비되어 있는 것이 장점이었습니다. 다만 넓은 공간이 운영되기 때문인지 가격대는 저렴한 편은 아니었습니다.
빵 종류가 너무 많아서 고르는데 꽤 오랜 시간이 걸린 것 같습니다. 사진과 같이 자동문이니 잘 확인하셔서 누르셔야 합니다. 사진은 앞에서만 찍었지만 반대편에도 빵이 있다는 사실! 사진에 다 담지 못해 아쉽네요.
방문하실 분들은 잘 둘러보신 후 선택해 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.3. 음료와 디저트
고심 끝에 오미자차와 아이스아메리카노, 바질토마토 바게트를 주문했습니다.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있는 것과 없는 것 두 가지 종류가 있어 참고 부탁드립니다.
바질토마토 바게트는 5,800원, 오미자차는 7,500원, 아이스아메리카노는 7,000원입니다. 대형 식물원 카페라 나쁘지 않은 금액이라고 생각합니다.
바질토마토 바게트의 겉 부분은 바삭하고 안 쪽은 부드럽고 적당히 쫀득한 식감이었고 달달해 정말 맛있었습니다! 기본적으로 음료나 빵은 대게 맛있는 것 같습니다.4. 총평
자차가 없으면 접근이 힘들 수 있습니다. ㅠㅠ
주차장이 넓어 편하게 주차가 가능하며 즐길 수 있는 볼거리와 음식이 다양해 좋았습니다.
커플 데이트 코스로도 가족 단위 방문으로도 적합한 공간으로 도심 속 자연을 느낄 수 있어 소소한 힐링이 필요한 분들께 추천드립니다.
바질토마토 맛이 좋아서 다른 베이커리 메뉴를 즐기기 위해 재방문할 것 같습니다.
오늘도 소중한 시간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!반응형